비주얼 이미지

증거

God's love

"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

봉사


혜성교회는 오직 섬김으로 이 땅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자 하는 일에도 큰 관심이 있습니다. 전하는 교회로서의 복음을 전하는 동시에 나누는 교회로서의 사랑을 나누는 일에 힘쓰고 있습니다. 

복음과 함께 사랑을 전하는 것이 교회의 중요한 사명이라는 인식 아래 일단은 교회가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따뜻한 섬김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섬김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경제적, 정서적, 영적인 공급을 통하여 저들에게 자립, 자활, 올바른 자아상 실현, 궁극적으로는 영혼의 구원을 목표로 사역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역아동센터와 꾸준한 기부를 통해
이웃사랑을 전합니다.

혜성지역아동센터를 운영하여 교회 주변 20여명의 초등학생, 중학생들을 향해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섬기고 있으며 매주 정기적으로 목요일마다 월평1동 주민센터의 추천을 받은 가정들에게 <행복한 나눔 사랑의 반찬> 사역을 통해 따뜻하고 맛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섬기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정기적으로 월평1동 주민센터와 협력하여 사랑의 쌀을 나누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있으며 대외 장학금으로 인근 월평초등학교 졸업식 때마다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그 밖에도 선교단체의 추천을 받아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사랑을 통해서 주님의 마음이 전해지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정기적으로 사랑의 바자회를 통해서도 이웃돕기를 위한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혜성교회는 오직 섬김으로 이 땅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자 하는 일에도 큰 관심이 있습니다. 
전하는 교회로서의 복음을 전하는 동시에 나누는 교회로서의 사랑을 나누는 일에 힘쓰고 있습니다.  
복음과 함께 사랑을 전하는 것이 교회의 중요한 사명이라는 인식 아래 일단은 교회가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따뜻한 섬김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섬김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경제적, 정서적, 영적인 공급을 통하여
 저들에게 자립, 자활, 올바른 자아상 실현, 궁극적으로는 영혼의 구원을 목표로 사역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역아동센터와 꾸준한 기부를 통해 
이웃사랑을 전합니다.

혜성지역아동센터를 운영하여 교회 주변 20여명의 초등학생, 중학생들을 향해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섬기고 있으며 매주 정기적으로 목요일마다 월평1동 주민센터의 추천을 받은 가정들에게
<행복한 나눔 사랑의 반찬> 사역을 통해 따뜻하고 맛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섬기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정기적으로 월평1동 주민센터와 협력하여 사랑의 쌀을 나누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있으며 대외 장학금으로 인근 월평초등학교 졸업식 때마다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그 밖에도 선교단체의 추천을 받아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사랑을 통해서
주님의 마음이 전해지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정기적으로 사랑의 바자회를 통해서도
이웃돕기를 위한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1.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2021 VISION  매일성경ㆍ 매일기도ㆍ 주일성수ㆍ 다락방 예배


(3526)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새뜸로 8번길 61-17(월평동 1276번지)
Tel . 042) 472-5815, 472-5816    
Fax . 042) 472-5817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매일성경ㆍ 매일기도ㆍ 주일성수ㆍ 다락방 예배

(3526)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새뜸로 8번길 61-17
(월평동 1276번지)
Tel . 042) 472-5815, 472-5816    
Fax . 042) 472-5817

© Copyright Hyesung.org 2012.

© Copyright Hyesung.org 2012.